소액결제 현금화와는 다른 서비스이며, 정보이용료 서비스는 많은 장점이 존재합니다. 그 장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러므로,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할 때는 수수료 부담을 감수하더라도 꼭 필요한 용도인지… 다음 달 요금 결제는 가능한 지 여부를 충분히 고민하신 후에 사용하시는게 좋습니다. (소액결제 및 정보이용료 사용 금액에 대한 연체료는 매우 높아요)

구글에서 정보이용료 현금화(또는 콘텐츠이용료 현금화)로 검색을 해보면 “정보이용료 삽니다, 콘텐츠이용료 삽니다, 구글결제 삽니다, 구글플레이 현금화” 등과 같은 광고나 정보이용료 매입 업체들의 홈페이지, 게시물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 결제 현금화, 정보이용료 현금화 방법 어렵지 않지요? 결제하는 대상만 다를 뿐 절차는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과 비슷합니다.

하지만 현재는 명세서에 “스마트폰 정보이용료”에서 “콘텐츠 이용료”로 명칭이 바뀌었습니다.

이용하시는 고객의 입장에서 수수료 부분은 금액이 커지면 커질수록 부담이 될수밖에 없습니다.

그전에도 계속 신용카드로 결제를 하였던 분들은 결제 설정이 필요한데요. 문의 주시기 전에 아래의 설정을 등록해주시고 문의를 주시면 더욱 빠른 상담 문의가 가능함으로 아래의 방법을 따라서 설정 부탁 드립니다.

하지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방법에는 아래와 같은 몇가지 장단점이 있기 때문에 소액결제 현금화와는 확연한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차이가 있습니다.

컨텐츠이용료로 현금화할수있다는 글보고 문의드려봤어요 정말 처음부터 친절하시더라구요 진행하면서 제가 처음이라 이것저것 물어봤더니 ㅠㅠ 진짜 친절하게 잘알려주셨어요 수수료도 다른곳이랑 비교안되게 좋고 입금도 엄청 빨리 해주셨어요

소액결제 현금화는 문화상품권을 이용해서 현금화하는 방법을 주로 사용하지만, 정보이용료 현금화는 위에 언급한 콘텐츠이용료를 결제해서 현금화하는 방법을 사용합니다.

금전적 피해를 당한 고객들이 눈뜨고 가만히 당하고만 있지는 않을테고 사기를 쳤으면 그에 응당한 대가를 받는게 이 세상의 인과응보 섭리니까요

또 다른 장점은 결제대행사의 정책에 영향을 받지 않아 소액결제보다 훨씬 결제가 쉽게 들어간다는 점 입니다.

정보이용료와 콘텐츠이용료는 둘 다 같은 뜻으로 사용되는 단어이며,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전문으로 하는 업체에서도 혼용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또는 구글 결제 현금화라고도 합니다)

안녕하세여 ㅎㅎ 정보이용료 이용했어여 ㅎㅎ 교환잘해갑니다. 돈 급했는데 정보이용료덕분에 잘 받아가네옇 감사하빈다 ㅎㅎ

정보이용료현금화란 기본적으로 구글 플레이 내의 어플에서 콘텐츠를 구매하고 되파는 방식으로 현금화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구글 소액결제 현금화, 구글 정보이용료현금화, 구글결제 현금화 라고도 불리고 이용내역을 보면 콘텐츠이용료 라고 표시되어 있기에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라고도 불립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